다품종 소량생산으로 인한 산업구조 재편 및 국제경제 환경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생산 설비 일부 또는 전부를 아웃소싱 전문업체에 위탁 운영하는 것입니다. 생산분야 인력구조의 유연성이 필수적이며, 비용절감 개선을 위한 아웃 소싱 시스템 입니다.
물류업무를 사내에서 분리, 전문 물류회사에 위탁하는 것으로서 지원 업무라고 할 수 있는 물류를 전문가에게 위임함으로써 시간과 비용 품질 등에서 고효율을 노리고, 화주기업이 고객 서비스의 향상, 물류 관련비용의 절감, 물류 활동에 대한 운영효율의 향상 등을 목적으로 공급체인의 전체 혹은 일부를 특정 물류 전문업자에게 위탁하게 됩니다. 즉, 포장, 운송, 보관, 하역, 물류가공, 물류 정보처리 등 일련의 공급체인에서 요구되는 활동을 외부의 전문업체에게 위탁함으로써 자사의 물류를 효율화 하는 시스템입니다
전국에 호텔, 리조트, 스파 등이 많아지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전문 인력자원의 부족으로 외부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호텔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숙박업 시장의 흐름에 맞추어 전문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효율적인 결과를 이끌어 내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한국EMS는 국내 제일의 호텔 및 리조트의 객실정비, 식음료파트는 물론 미화, 경비, 주차 등 전 분야를 위탁 운영하며 노하우를 축적하였고, 관련된 전문가를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판매/판촉업무를 고객사에서 위탁 받아 관리하는 것으로 치열한 경쟁시장에서 고객의 판매/판촉 업무를 아웃소싱 하여 전문화된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및 제품의 판매/판촉활동에 참여함으로써 동일업계의 상대적 경쟁 우위에 설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입니다.
건물, 사옥 등의 내·외부 및 부대시설물 등을 청결하게 관리함으로써 쾌적한 시설환경과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시킴으로써 업무능률의 극대화 및 근무환경을 최적화 하며, 경비의 경우 시설물에 대한 각종 사고 및 재해예방 활동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재산을 보호하고 시설물 내·외부 고객에 대한 신뢰와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한국EMS는 신뢰를 바탕으로 축적된 Know-How를 십분 활용하여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보산업 및 IT사업의 급속한 발달과 아울러 고객중심 마인드가 기업경영의 핵심인 현대의 변화무쌍한 기업환경에서 다양한 아웃소싱을 통해 조직과 투자의 유연성을 확보하기 위해 콜센터 아웃소싱으로의 전환은 절대적입니다. 텔레마케팅 콜센터 아웃소싱은 탄력적인 인력운용으로 조직의 유연성과 인력관리의 효율성을 재고하며, 고가의 전화통신 시스템(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과 컴퓨터 네트워크에 대한 투자의 부담을 덜어 드리는 시스템입니다.
한국EMS는 전문적인 채용시스템으로 이직율이 높은 상담원 채용에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하고 반복적인 업무를 위탁함으로써 내부 조직 을 슬림화 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한 기업 운영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고, 절감된 비용을 핵심 분야에 투자 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 시킬 수 있습니다.
대외적 경제환경의 변화로부터 발생하는 기업 환경의 변화를 최소화 하고, 빠르게 조직을 개편 함으로써 리스크 관리에 용이합니다.
반복적이고 정형화된 업무에 숙련된 근로자의 타 부서로 인사이동 요청, 업무의 창의성 부족에 따른 업무loss 등으로 인사 관리상의 애로사항 증대 현상 에 대한 솔루션 제공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