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대행
서비스 소개 ‘채용대행 서비스’는 채용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인재채용 기획단계에서부터 고객사의 채용팀을 대신하거나 채용 업무 일부를 서포트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국EMS는 긴급 채용, 전문기술자 채용의 난항 등 다양한 채용 문제를 해결하며, 초기 비용 없이 채용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져야 비용이 발생하는 완전 성공보수형 서비스이므로 매우 효율적입니다.​ 고객사의 채용정보를 바탕으로 채용포지션에 적합한 전직 희망자를 엄선하여 추천하며, 업계 최대의 전직 희망자와 실적을 바탕으로 최적의 인재를 인선해 드립니다.​
  • 01 직접대행

    채용기획부터 입사까지의 전 과정을 시스템화하여
    총괄 대행하는 활동​

  • 02 간접대행

    각 단계 또는 부분별 컨설팅 및 업무지원을 통해 대행하는 활동

서비스 기대효과
  • 기능적 측면

    · 소규모 채용부터 대규모 채용까지
    인사팀의 업무 시간을 단축​
    · 적시 적소에 필요한 최적의 인재 매칭​
    · 신속하고 최적의 맞춤 인재 인력 수급​

  • 경제적 측면

    · 인재 채용에 따른 시간과 채용비용을 절감​​


서비스 프로세스
  1. 01 고객사 미팅 - 고객사가 원하는 인재 파악 - 고객사의 사업환경과 기업문화 이해
  2. 02 계약서 협의 및 체결 - 서비스 기간 및 수수료 등 제반조건 검토 협의 후 계약체결​
  3. 03 후보자 서치 - 고객사의 전형기준에 의한 인력 확보 및 후보자 개별 Interview​
  4. 04 후보자 추천 - 추천 후보자 명단과 리포트 제출​ - 고객사 추천 후보자 검토 피드백​
  5. 05 고객사 면접 - 인터뷰 일정 조율 - 인터뷰 일정 통보 - 인터뷰 후 고객사로부터 피드백
  6. 06 채용완료 - 최종 합격자 입사일정 조율 - 합격자와 고객사 간의 계약체결
  7. 07 사후관리 - 채용완료 후 합격자의 원활한 적응과 고객사의 만족을 위한   합격자 사후관리
주요 고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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